순천광양구례곡성갑 국회의원후보자 김문수후보

전남 동부권 22대 총선 각 정당 후보에게 듣는다. 순천시·광양시·구례군·곡성군갑 더불어민주당 김문수후보편입니다.

총선 투표일까지는 앞으로 10여일 남겨둔 시점에서 각 정당 후보들은 분주하게 순천의 표밭을 누비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시사호남은 각 정당의 후보로 확정된 후보들을 만나 선거 전략과 지역발전 그리고 국가의 미래 발전 방향에 들어보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은 더불어민주당 김문수후보자를 만나, 이번 총선에서 어떤 지역발전안을 가지고 표밭을 누비고 있는지 직접 만나뵙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참고로 김후보자는 1968년 전남 순천시 송광면에서 출생했으며, 효천고 1회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했습니다. 이후 서울시의회 교육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당대표 특별보좌역, 민주당 기본사회위원회 순천시위원장, 이재명 제20대 대통령후보 비서실 선임팀장, 경기신용보증재단 전략상임이사를 지낸바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제22대 총선에서 순천광양구례곡성갑 더불어민주당후보자로출마해 겨ㄹ선에서 손훈모 후보자에게 패했으나 손훈모후보자가 윤리감찰단의 조사 결과 경선 부정이 확인되어 "위임받은 당무위원회의 권한으로 해당 선거구에 김문수 후보를 추천 의결하고 후보자로 인준해 공천권을 쥐어 더불어민주당 순천갑 후보자로 뛰고있습니다.

그럼 친이재명계로 알려진 김문수후보자의 인터뷰내용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시사호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